본문 바로가기

Study or review

[강남 미도인/강남역 맛집] 대창덮밥이 맛있는 강남역 맛집 미도인

[강남 미도인/강남역 맛집] 대창덮밥이 맛있는 강남역 맛집 미도인

안녕하세요 ㅎㅎ
강남역에서 오늘은 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뭔가 술집은 찾기 쉽지만 강남역에서 전 저녁약속이나 식사 약속이 잡히면 그렇게 어디 갈지가 고민이 되더라구요!.. 서치중에 발견한 미도인을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금요일 저녁시간때 7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도 많고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한 십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웨이팅하면서 음식을 고를 수 있는데요 들어가기 전에 주문을 받아주시더라구요 ㅎㅎ

웨이팅 하기도 좋게 의자들도 많았어요 ㅎㅎ 윗층에서 보는 강남이란.. 사람들이 바글바글 거리더라구요 금요일에 강남은 다들 피하세요!!!

명단을 적고 이름 부르시면 가게 내부로 들어갈수있습니다 ㅎㅎ


가게가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그래서 오래 기다리지않고 들어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보통 음식점들과는 다르게 요새 감성에 맞게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답니다 ㅠㅠ!

메뉴 나오기 전에 기본찬으로 나오는 건데용 테이블이 너무 커서 작아보이지만 그냥 평범한 사이즈예요 ㅎㅎ

음료는 저희가 시킨 복숭아 에이드입니다!!
전맛있더라구요 ㅎㅎ

저희가시킨메뉴는요 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 13,800
미도인 곱창라멘 12,800
미도인 스카치 에그 4,800

시켰습니다!!


여기서 젤 유명한 게 대창덮밥인 것 같더라구요! 양은 딱 여자 혼자 먹기 좋은 양인 것 같았구요 간혹가다 남성분들끼리 오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그때는 양이 좀 적을 것 같긴하답니다!!

군침 줄줄 너무 맛있겠죠 ㅠㅠ ㅎㅎ 개인적으로 대창보다 스테이크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제가 라멘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곱창라멘은 처음 먹어보기도 하고 너무 신기했어요!! 느끼할줄알았는데 숙주랑 같이 먹고 국물때문인지 하나도 안 느끼했습니당 ㅎㅎ 전 밥보다 면을 더 맛있게 먹은 기억이네요!!


식기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여기가 아주 사진 맛집이더라구요!! 저는 똥손이라 비록.. 이렇게 찍혔습니다!

뒤에 잘 보이진 않지만 스카치에그인데요 음 튀김에 계란이 들어가있는데 그 튀김이 너무 맛있어요 ㅠㅠ

근데 먹다보면 메뉴가 전체적으로 살짝 느끼하더라구요 그때 에이드 한모금 하면 괜찮을 것 같긴해요 ㅎㅎ

말씀을 안 드렸는데 한정메뉴가 미도인에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희도 주문 전에 되냐고 물어보고 주문했습니다! 제가 먹은 것 중에 한정 메뉴는 라멘이랑 스카치에그였는데요!

거의 되긴 하는 것 같은데 혹시 모르니 주문 전에 물어봐주세요~! 이상 강남역 미도인 후기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