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or review

[미금역 마차리/분당 냉동삼겹살 맛집] 회식장소로 좋은 냉동삼겹살 맛집 미금역 먹자골목 분위기 있는 마차리

안녕하세요~ 요새 냉동삼겹살에 인기가 올라가면서 냉동삼겹살 맛집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미금역 까치 먹자골목에 위치하여 있는 마차리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ㅎㅎ!

 

저번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부터 좋은 분위기에다가 맛있어서 한번더오길 벼루고 있었는데 회식장소로 딱 정해졌습니다~! 그만큼 분당에서는 그래도 맛있는 냉동삼겹살 집으로 통하는 거겠죠?!

 

 

 

작은카운터를 지나면 15평남짓되는 작은 냉동삼겹살 가게입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그런지 항상 손님들로 차있더라구요!

 

 

 가격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냉동삼겹살 9,000원 냉이된장술밥 8,000원 쫄면 오천원 등 다른 고기는 없고 사이드를 주로 판매하고 있어용 ㅎㅎ 냉면이 따로 없고 마차리에는 쫄면이 있네요~~~!


별로 크지 않은 사이즈지만 냉동삼겹살집 치고는 분이기가 예쁘고 아기자기해서 좋아요! 큰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어서 날씨가 선선한 가을에는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햇볕을 느끼면서 냉동삼겹살을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찬으로 상에 차려져서 예쁘게 나와요~ 기본쌈은 물론 김치찌개와 계란찜까지 기본상으로 나오는 건 요새 다른 가게들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기본찬이죠 ㅠㅠ 계란찜에 치즈도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었답니다.. 지방분들도 즐겁게 먹으실 수 있도록 젓갈도 준비되어 나오니 취향따라 찍어드세요~!


유독 마차리가 더 고급스러웠던 건 고기위에 양념을 뿌릴 수 있도록 테이블마다 배치되어있던 건데요 별거 아닐 수도 있지만 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수있도록 부담없게 테이블에 있으니 더 편하더라구요!

아 아직 말씀 안 드린 게 있는데 마차리는 쫄면도 진짜 맛있어요.... 제가 사진을 못찍은게 한입니다 면이 엄청 탱탱해서 꼭 마차리가면 쫄면을 먹을 정도예요 혹시나 방문하시는 분들 계신다면 쫄면 꼭 추천 드립니다 ㅎㅎ

쫄면 별로 안 좋아하시는 회사분도 인정한다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미금역 냉동삼겹살 드시고 싶으시다면 미금역 냉삼 맛집 마차리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