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or review

[구디 맛집/신림돼지뽈살] 뽈살이 맛있는 구디역 맛집 신림돼지뽈살

[구디 맛집/신림돼지뽈살] 뽈살이 맛있는 구디역 맛집 신림돼지뽈살

안녕하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은 가산디지털단지를 이어 직장인들이 많은 곳인데요~ 계속 지나가는 길에 사람이 너무 바글거려 궁금했던 돼지뽈살집이 있어 어김없이 다녀와봤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대략 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편의점을 끼고 들어가면 보이는 신림돼지뽈살 집입니다!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맛집은 역시 다르죠??


종종 회식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자리가 항상 부족하니 드시고 싶으시면 일찍 와주세요~

영업시간은 평일, 토요일 다섯 시부터~ 새벽세시
일요일 공휴일은 한시까지네요!

가격도 저렴한편인 것 같았어요~ 아래는 메뉴판으로 메뉴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저희는 뽈살을 먹었습니다


가게는 그렇게 막 크지 않은 규모인데 상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기본반찬들로 묵은지 총각무 연두부 파채 깻임 상추 당근 등 나옵니다! 반찬이 기본적으로 다 맛났어요 ㅠㅠ


좀 나중에는 된장찌개도 나왔는데 알고보니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요새 기본찬으로 나오기 쉽지 않은데 찌개도 맛있었습니다



돼지뽈살 2인분 24,000원 양이구요~
뽈살은 처음먹어보는지라 맛이 궁금했어요~!


나오는 소스 중에 와사비? 랑 뭐랑 섞은 것 같은데 그런 소스가 덜 느끼하게 고기를 만들어주면서 더 맛있더라구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놀라운 건 밥을 시키니까 또 반찬이..!! 오징어젓갈이 같이 나왔습니다 사장님들... 너무 친절하시고좋았어요

고기엔 또 빠질 수 없는 냉면!! 6,000원


전 냉면 면이 이렇게 검은 면은 처음본것같아요... 냉면도 설마 맛있을까 했는데 냉면도 넘 맛있었어요 ㅠ

처음에는 묵은지찌개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된장찌개가 나와서 시켜보지는 못했지만 나중에는 꼭 먹어보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가게가 작아서 회식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 ㅠㅠ 미리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나중에는 다른 메뉴 먹어보고 다른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