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or review

[봉담 양꼬치 맛집/양삼겹/양꼬치] 회식하기 좋은 봉담 양꼬치, 양삼겹 맛집

[봉담 양꼬치 맛집/양삼겹/양꼬치] 회식하기 좋은 봉담 양꼬치, 양삼겹 맛집

 

 

안녕하세요~

 

가족 외식으로 봉담에 와우리에 위치되어 있는 브라더양꼬치, 훠궈집에 방문했는데요

 

옛날에 친구들과 양꼬치를 먹었는데 이번엔 양삼겹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은 3시부타 다음날 1시까지이니 참고부탁드려요~

 

 

 

항상 양꼬치만 먹다가 오늘은 양삼겹과 꿔바로우를 시켰습니다!! 도중에 된장찌개도 시켰네요 ㅎ

양꼬치집이 그렇게 작지 않아서 한켠에 회식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사장님 인심도 좋으시니 회식 장소로 딱 추천드립니다!

 

 

 

먼저 기본찬으로 간단하게 나오구요~ 이런 찬들은 더 가져다달라고 하시면 아낌없이주시더라구요 기본찬도 넘 맛있어서 벌써 기대가 됐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은 셀프가 아니니 직원분한테 요청드리면 주시네요~~!

 

 

 

 

 

 

 

보기와는 다르게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다른 집은 꿔바로우가 너무 시큼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여기는 꿔바로우가 너무 달고 많이 시큼하지도 않아서 맛있었어요 ㅠㅠ 또 먹고 싶네요.. 양삼겹도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꼭 양꼬치를 먹고 싶네요


 회식팀이 빠지고 가게 내부를 찍어봤는데요~ 넓직하고 의자가 편해서 안기에도 좋았습니당 ㅎㅎ

다음엔 양꼬치를 먹으러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훠궈도 판매하니까 훠궈 좋아하시는분은 훠궈도 한번 먹어보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