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or review

[수원 방화수류정 피크닉/행궁동 카페/피크닉대여/수원 밍쇼]요새 핫한 방화수류정에서 피크닉대여 후기

[수원 방화수류정 피크닉/행궁동 카페/피크닉대여] 요새 핫한 방화수류정에서 피크닉대여 후기

안녕하세요~ 요새 정말 핫한 수원화성 근처 행궁동과 방화수류정에 갔는데요~ 행궁동은 카페거리와 맛집으로 방화수류정은 피크닉으로 아주 사람들이 뜨거운 관심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방화수류정은 제가 졸업사진을 여기서 찍었을 정도로 정말 예뻐요 ㅎㅎ

피크닉대여점을 찾던 도중 이번주에 장마 소식이 계속 있더라구요 ㅠㅠ 미리 예약을 하면 환불이고 골치 아플 것 같았는데 우천시 환불 가능한 카페 밍쇼에서 빌렸습니다!!


구성은 총 4가지이구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 참고 부탁드려요 ㅎㅎ 인스타도 있으니 더 자세히 보시고 싶으신분은 인스타찾아보세요 ㅎㅎ!!


저희는 블루세트를 세시간 빌리고 방화수류정으로 갔답니다! 생각보다 방화수류정에서 카페까지가 좀 거리가 있어 저희는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카페는 남문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블루세트 20,000 세시간 대여입니다 너무예쁘죠..?


주말에는 물론 평일에도 사람들이 많다고 하니까 피크닉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서두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피크닉대여세트에 아메리카노 두잔이 포함되어 있지만 가격을 추가하여 메뉴를 바꿀수도 있어요~

카페 내부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예쁘죠??
가격대는 아래 메뉴판 참고해 주세요~

아무래도 저는 우천시에 취소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매력적이었던 것 같아요~ 날씨는 어떻게 할 수 없으니까요 ㅠㅠ 다음엔 피크닉 대여 말고도 카페에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친구들 또는 연인과 함께 방화수류정에서 피크닉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