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or review

[구디 초밥 맛집/구디 은행골]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구디 은행골

[구디 초밥 맛집/구디 은행골]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구디 은행골

안녕하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해있는 은행골에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은행골 체인점이 되게 많더라구요! 강남에서 그리고 수원에서도 먹어본 은행골은 어느 지점을 가도 믿고 먹는 맛인 것 같습니다!!

본점신관으로 원래 본점은 영등포라고 들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10분정도 걷다보시면 길가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는 적당한 크기얐어요~ 밖에 자리가 있는 걸 보니 밖에서도 먹을 수 있나 봐요??


가격은 위에 메뉴판 참고 부탁드려요~ 거의 모든 은행골이 같은 가격인 것 같기는 해요~ 벽마다 가격표가 붙어있더라구요 메뉴판 아래에는 직접 손질하시는 분들 모습까지 볼 수 있어 더욱 신선함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따로 기본찬은 없구요~ 은행골 모든 지점에서 우동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아래에 사진 있으니 아래에서 보시면 될 것 같아영 ㅎㅎ 기대되는 기다림 중

특선초밥 15,000


제가 먹은 건 특선초밥이구요! 연어 장어 새우 등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은행골 특징이 밥이 생각보다 잘 부스러져서 간장에 찍어먹으실 때 간장을 생선에 덜어서 드시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ㅎㅎ :)

어느 지점에 가면 초밥 맛있게 먹는방법이라고 설명도 나와있더라구요! 제 친구는 새우초밥만 먹을 수 있어서 새우초밥만 피스로 시켰습니다! 따로 먹고 싶은 메뉴가 있으시다면 피스 주문도 가능하세용~!

구디점은 초밥에 와사비가 좀 많이 들어가있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물론 제기준이지만 와사비 싫어하시는 분들은 먹기 전에 한번 확인하고 드셔도 좋을 것같아용!



좀 늦게 나오긴 했는데 위에서 말씀드린 우동이 이렇게 서비스로 테이블당 하나씩 나왔습니다!! 다른 지점 우동은 더 맛있었던 것 같았는데 구디점은 살짝 밍밍했어요 ㅠㅠ 하지만 서비스로 주는 거니까요 이게 어딥니까 ㅎㅎ 감사히 맛있게 먹었어요~!

구디 은행골 운영시간은 찍었는데 잘 안보이네용 ㅠㅠ

평일 오전 11시 20분-10시 40분
일요일/공휴일 11시 20분-10시

혹시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요! 저희는 일요일 주말 6시쯤 방문했는데요 주말저녁이라 그런지 자리가 꽉 차있더라구요 ㅠ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 예약까지는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은행골 지점이 모두 맛있다는 점은 정말 맞는 것 같습니다...

구디에서 초밥 먹을 때 구디역 초밥 맛집 은행골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