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or review

[건대 맛집/건대 테이스티마켓] 건대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테이스티마켓

[건대 맛집/건대 테이스티마켓] 건대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테이스티마켓


안녕하세요 :) 건대에 가게 될 일이 생겨서 점심을 정하다가 샤브샤브가 먹고 싶다는 친구의 의견대로 샤브샤브 무한리필 가능한 건대 테이스티마켓을 찾아갔습니다!! 샤브샤브는 무한리필도 있고 샐러드바도 있는 곳이었는데요~

위치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의 거리였습니다~! 역이랑 엄청 가까워서 찾기 쉬웠어요!


들어가서 자리에 착석하시면 직원분께 이러한 종이와 안내를 받게 되시는데요~ 사진에서는 잘렸는데

소고기 무한리필 금액은 평일 런치 17,900원
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은 21,900원입니다!!

저희는 주말에 간거라 21,900원으로 샤브샤브 무한리필과 샐러드 바를 이용했어요~



고기한판은 이정도 양이에요~ 저희는 물론 무한리필이라 계속 가져와서 먹었지만요 ㅎㅎ 혹시나 무한리필로 안 드시는 분들은 고기양 참고부탁드려요~!




매장크기는 넓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사람이 없지는 않았었는데 없어보이네요? ㅎㅎ 보통 친구분들이나 데이트하시는 연인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정말 넓죠? 오른쪽으로 가시면 샐러드바 코너가있어요
입구쪽으로 가시면 소고기 가져올수있는 곳이 있구요!


아래보이는 곳이 샐러드바입니다~ 면부터 시작해서 월남쌈 떡볶이 과일 샐러드까지 다양한 메뉴를 자유롭게 눈치 안 보고 먹고싶은만큼 퍼서 먹을 수있어요!!



따로 샤브샤브용 야채를 가져갈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숙주랑 청경채 먹는 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샤브샤브집 꽤나 많이 가 봤디만 목이버섯 있는 곳은 전 처음이었어요....!

샤브샤브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소스도 칠리, 땅콩소스, 참깨드레싱 와사비 간장 등등 구비되어있답니다!


모든 식사를 마치고 빠질 수 없는 디저트코너인데요~ 과일이랑 초코가 있네요! 저는 급하게 먹고 가느라 여기 있는 것들은 먹어보지도 못하고 갔네요 ㅠㅠ 담에는 꼭 먹고 오도록 하고 싶습니다...

그래도 저는 여러 샤브샤브집을 다녀왔던터라 다른ㄷ보단 샐러드바가 좀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ㅠㅠ 근데 역시 고기는 너무 맛있었고 육수가 끓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만 정신없이 먹느라 샐러드바 먹을 시간이 따로 없긴 했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대학가인 건대에 위치한 무한리필 샤브샤브집 나쁘지 않고 괜찮은 것 같아요~ 나중에 데이트 코스 때 샤브샤브 무한리필로 또는 그냥 샤브샤브사 땡긴다! 싶으시면

건대 테이스티마켓 방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