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or review

[아이패드 거치대/아이패드 액세사리] 가성비 좋은 거치대 추천

안녕하세요~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핸드폰 거치대랑 같이 쓸 거치대가 필요해서 알아보던 중

 

다이소 거치대가 유명한 걸로 아는데

저희 동네에 재고가 없어서 찾다가 발견한 쿠팡 아이패드 거치대 리뷰입니다!!

 

 

제가 산 건 아래 제품인데요 

 

7,000원이면 가성비 나쁘지 않지 않나요??

 

 

 

 

 

택배 받고 뜯었더니 아니 이게 뭐람...!

 

두개가 왔네요 ㅎㅎ 원래 두개가 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넘 좋았어요!

 

 

 

 

크기는 휴대하기 좋은 크기이고 가볍기도 하네요 ㅎㅎ

제 손이 작은 편인데 비교할 겸 같이 찍어봤어요! 

 

 

 

이런 느낌을 원했던 전데..

 

 

 

12.9인치인 제 아이패드도 견딜만큼 생각보다 거치대가 튼튼한 편이에요~

저보다 더 작은 크기의 아이패드를 가지신분들도 거뜬히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굳이 단점으로 꼽자면 필기하기 위한 각도는 저 거치대로는 좀 힘들 것 같더라구요 ㅠㅠ

시청하시는 용도로 쓰거나 문서작업 하기엔 딱 좋은 각도인 것 같아요!

 

(패드 액정에 비친 친구모습은 무시해주세요 ㅎㅎ)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lg v 50인 크기가 큰 핸드폰 거치대로 사용하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