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or review

[수원역/공부하기좋은카페] 수원역 공부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 감성카페 이즘이즘

안녕하세요 첫 게시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코로나를 뚫고 고등학교 친구를 만났어요 ㅎㅎ

 

요새 대학 입시 때문에 자소서 준비 중인데 혼자 집에서는 안 쓸 것 같아서

 

겸사겸사 친구도 보고 자소서도 같이 쓸겸 친구와 함께 수원역 카페에 들렀습니다!

 

 

 

저랑 친구는 각자 노트북과 패드를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콘센트가 많은 카페에 갔어야 했는데요 ㅠㅠ

 

여러 포스팅 검색 후 공부하기도 좋고 감성적인 카페 같아 보인 < 이즘이즘 > 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늘 어찌나 더운지... 수원역에서 10분 정도 걸어 조금 지나 세무서 쪽에 위치하여 있답니다

 

 

 

 

 

위치는 위에 지도 참고 부탁드려요!

 

 

 

 

자칫 잘못하면 지나갈 수 있는 입구랍니다... ^^ 꼭 고슴도치같은 하얀 작은 정사각형 간판이 있고

 

그 통로 사이에 작은 입구가 있으니 저희처럼 지나치시면 안 돼용!!

 

 

따라 입구 쪽으로 가면 가파른 계단이 나와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큰 테이블이 있고 앞에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만약 손님이 많아서 기다리게 된다면 여기에 앉아서 기다리시면 될 것 같아요!!

 

 

 

 

인스타 찾아보니까 여기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시더라구요!!

막상 카운터 앞이라 소심한 저는 찍지 못했지만요...!

 

 

 

내부는 이런 느낌이고 테이블이 두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 8개 정도

긴 바테이블이 있었어요!

 

긴바테이블에는 무선충전할 수 있게 되어있었고 테이블 자체에 콘센트가 여러개있더라구요 ㅠㅠ!

사진은 없지만 공부하시거나, 작업하시거나 노트북 쓰시기에 매우 편하고 좋아보였어요

 

뿐만 아니라 저희는 바테이블에 자리가 없어서 다른 곳에 앉았지만

 

의자 아래에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하기에 큰 어려움도 없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카페가 크지 않았지만 주말 3시인데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고 조용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메뉴판 찍는 걸 까먹어서 메뉴에 대한 내용을 설명 드리자면

 

커피는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나 라떼 정도 다섯개 있었고

커피 말고는 아이스초코 레몬차 등등 사실 메뉴가 별로 없긴 했어요... ㅠㅠ

 

메뉴판 아래 참고 부탁드려요!

네이버에서 가져온 거라 현재랑 살짝 다를 순 있어도 거의 비슷합니다!!

 

 

 

 

 

생각보다 양이작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맛은 있었어요~

 

양이 중요하고 메뉴가 많은 카페를 찾으시려면 다른 프랜차이즈를 가시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었습니다!

 

빨대가 쇠로 된 빨대여서 엄청 시원하고 브라우니가 맛있었어요 ㅎㅎ

 

 

 

카페라떼 4,000원

레몬차 4,000원

브라우니 4,500원

 

 

 

 

다들 노트북을 들고 무언가에 집중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카페는 대체적으로 조용한 편이에요~

 

수원역에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 가시려면 이즘이즘 추천드립니다!